• 딜러 가입신청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딜러 가입신청
  • 이용약관
  • 유니365 딜러몰 회원 약관

    총칙 회원가입,탈퇴 서비스 이용 교환,환불 정보보호,보안 의무,책임


    제1장 총 칙

    제1조 (명칭)

    본 쇼핑몰은 『유니365 딜러몰』라고 칭합니다.

    제2조 (운영주체)

    본 쇼핑몰의 운영주체는 주식회사 유니켐 입니다.

    제3조 (목적)

    본 약관은 회원들이 본 쇼핑몰을 이용함에 있어서 회사와 회원간의 관계를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4조 (약관의 변경)

    1. 회사가 본 약관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쇼핑몰 메인화면에 공지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원이 이의를 제기한 때에는 본 쇼핑몰에 대하여 탈퇴의사를 밝힌 것으로 봅니다.


    제5조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2장 회원의 가입 및 탈퇴

    제6조 (회원)

    회원이란 회사가 회원으로 적합하다고 인정하는 일반 개인으로서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의 회원가입양식을 작성하고 사용자 인터넷ID/비밀번호를 발급받은 자를 말합니다.

    제7조 (가입과 탈퇴)

    1. 본 쇼핑몰에 가입을 희망하는 이용자는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사업자만 가능합니다.(개인고객은 가입불가)
    2. 본 쇼핑몰에 가입을 희망하는 이용자는 소정의 입회신청서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회원가입 신청 시 개인정보 수집과 관련하여 반드시 당해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3. 제1항의 경우 가입을 희망하시는 분이 회사의 회원으로서 적합하지 않다고 인정될 경우,
    회사는 입회신청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언제든지 본 쇼핑몰을 탈퇴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원자격의 정지 및 박탈)

    1.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당해 회원에게 소명의 기회를 부여한 후
    회원의 자격을 일시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① 가입신청서의 기재사항을 허위로 작성할 경우
    ② 본 약관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
    ③ 동일인이 이중으로 가입한 경우

    2. 회사가 제1항에 의하여 회원의 자격을 일시 정지한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또는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의
    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제3장 서비스의 이용

    제10조 (결제수단)

    상품 구입대금의 결제는 무통장 입금으로 합니다.


    제4장 청약의 철회

    제11조 (청약의 철회)

    1. 회원은 다음 각 호의 경우 상품을 인도받거나 용역을 제공받은 후 30일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에게 인도될 당시 당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단,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는 예외로 한다)
    ② 광고의 내용과 다른 상품이 인도된 경우
    ③ 상품의 인도가 광고에 표시된 상품의 인도시기보다 늦어진 경우
    ④ 회사가 당해 상품 광고에 상품의 종류, 상품의 인도시기 등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회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2. 교환 및 환불 시 절차
    회원은 상품에 대한 청약의 철회의사를 『(주)유니켐』 교환 및 환불 담당자
    (T. 02-3679-4444)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청약이 철회되면, 회원은 당해 상품을
    반환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미 지급받은 상품의 대금을 상품을 반환 받은 날의 다음
    영업일까지 환불하여야 합니다.
    3. 제2항의 경우 인도받은 상품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제5장 회원정보의 보호 및 보안관리

    제12조 (개인정보의 취득 및 이용)

    1.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취득한 정보를 회사가 제공하는 재화의 인도를 위해
    제공되었는지 여부의 확인을 위하여만 활용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정한 필수적 기재사항 [(성명, 주소 …)]은 반드시
    입력하여야 합니다. 선택적 기재사항에 대하여는 회원이 원하는 경우에만 입력합니다.
    3. 회사는 취득한 회원정보를 제1항에 기재된 목적 이외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회원의 사전승낙 없이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다만, 상품의 배달을
    의뢰하는 자에게 배달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와 법령에 의하여 회원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4. 회원은 자신이 제공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으며, 그 정보가 잘못된 경우 수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언제든지 자신이 제공한 정보를 삭제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보안관리)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및 지불정보를 보호하여야 합니다. 이를 위하여 회사는
    관리지침을 두고 관리자를 지정하는 등 회원정보의 관리에 최선을 다합니다.


    제6장 회사의 의무와 회원의 의무

    제14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설비를 운용 가능한 상태로 항상 유지하여야 하며, 장애가 발생했을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 회원 및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합니다.
    3. 회사는 제5장 정보보호, 보안과 관련하여 자신의 의무를 준수합니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이를 지체 없이
    처리하여야 합니다. 단, 불만사항을 즉시 처리하는 것이 곤란할 경우에는 당해 회원에게
    그 사유를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15조 (회원의 의무)

    1. 회원 인터넷ID 및 비밀번호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권리의 부당한 행사로 회사의
    업무수행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연락처, 주소 등이 변경된 경우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이를
    게을리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 16조 (기타사항)

    1. 본 약정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주)유니켐 소재지의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2. 본 쇼핑몰과 고객 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 위의 '이용약관' 내용에 동의합니다.
  • 개인정보취급방침
  • 유니365 딜러몰 개인정보취급방침

    유니365 딜러몰(이하 회사라 함)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유니365 딜러몰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4.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5.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6.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8. 쿠키(cookie)의 운영에 관한 사항
    9.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10. 고지의 의무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불량이용의 방지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 이름, ID, 비밀번호, 사업자정보, 이메일, 전화번호, 주소, IP Address, 결제기록
    -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사가 필요로 하는 정보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서비스

    나.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다.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상법 및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관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설문조사, 이벤트 등 일시적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 : 당해 설문조사, 이벤트 등의 종료 시점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6개월(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방문(로그)에 관한 기록 : 3개월(통신비밀보호법)

    4.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5.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동의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위탁 처리할 경우 반드시 사전에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받는 자(이하 ‘수탁자’라 합니다)와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고지합니다.
    현재 회사의 개인정보처리 수탁자와 그 업무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탁 대상자(수탁자) : 위탁업무 내용(수탁업무)
    CJ대한통운택배 : 상품 배송 업무 및 배송위치 / 도착정보 등의 서비스 제공
    대신택배(화물) : 상품 배송 업무 및 배송위치 / 도착정보 등의 서비스 제공


    7. 회원의 의무와 권리 그 행사방법

    가. 회원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나. 회사는 회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다. 회원님은 자신의 개인정보를 보호할 의무가 있으며, 회원님 본인의 부주의 등으로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라.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님의 부정확한
    정보입력으로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님 본인에게 있으며,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가입 또는 서비스 이용 시 회원자격 상실과 함께 개인정보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처벌될 수 있습니다.

    마. 회원님은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디, 비밀번호를 포함한 회원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바. 회원님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8. 쿠키(cookie)의 운영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접속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가. 쿠키 등 사용 목적
    회원의 접속빈도나 방문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나.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이용자는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도록 선택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3679-4444
    이메일 : help@uni365.co.kr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김종수
    전화번호 : 02-3679-4444
    이메일 : kjs@uni365.co.kr

    가.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나.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 / 1336)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 02-580-0533~4)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 / 02-3480-36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392-0330)

    10.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5년 7월1일부터 적용됩니다.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또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버전번호 및 개정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여부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본 방침은 : 2015년 7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 위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에 동의합니다.